푸조, SUV 라인업 매력 브랜드 영상 7편 공개
상태바
푸조, SUV 라인업 매력 브랜드 영상 7편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4.1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 SUV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6월30일까지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고 있는 7인의 앰버서더와 이들의 삶과 완벽하게 조화되는 푸조 SUV만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일반 회사원부터 패션,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7명의 엠버서더가 전하는 각각의 푸조 SUV 라이프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으로 풀어냈다.

총 7편의 시리즈로 각 주제의 이니셜로 ‘PEUGEOT’ 키워드를 완성하는 등 어떠한 라이프스타일에도 완벽하게 매칭되는 푸조 SUV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은 별도로 마련한 푸조 SUV 마이크로 사이트와 푸조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30일까지 해당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를 개인 SNS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4월30일까지 자신과 어울리는 장점을 가진 푸조 SUV 모델을 선택해 개인 SNS 공유하면 카시트, 팝업 텐트, 주유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현대인의 다양한 삶을 지원하는 푸조 SUV만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두 번째 푸조 SUV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개성 있는 디자인과 퍼포먼스, 실용성 등 차별화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