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소비자보호 컨퍼런스서 금융 소비자 권익 강화
상태바
DB손해보험, 소비자보호 컨퍼런스서 금융 소비자 권익 강화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4.1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비자보호 컨퍼런스에 참석한 임직원들이 소비자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다지고 있다. <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은 지난 16~17일 경기도 곤지암에 위치한 DB인재개발원에서 ‘2018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18알 밝혔다.

임직원들의 소비자 중심경영 마인드를 고취시키고 금융소비자 권익을 강화해 실질적인 소비자보호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행사는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주요 이슈와 트렌드, 소비자보호 관점의 업무처리 등의 내용들로 진행됐다.

오후에 진행된 금융감독원 특강에서는 최근 소비자보호 관련 금감원 정책방향, 다양한 민원 사례를 공유하며 사전 예방적 소비자보호를 위한 기회를 가졌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무한경쟁 시대 기업의 생존은 소비자권익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며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금융소비자보호 중심의 경영을 꾸준히 실천해 고객 만족도 1위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