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한국인 지원자 모집
상태바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한국인 지원자 모집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4.2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코리아는 글로벌 엔지니어 양성 프로그램 ‘2018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에 한국인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는 재능과 실력을 겸비한 전 세계 예비 엔지니어를 발굴해 교육과 F1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인피니티와 르노 스포츠 F1 팀의 일류 엔지니어들과 함께 일하고 배우며 12개월 동안 자동차, F1 등 다양한 분야를 경험할 수 있다.

지원자는 오는 다음달 19일까지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름, 학교, 엔지니어링 관심 분야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학생(학사·석사 과정)에 한하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유창한 영어 실력이 요구된다. 또 해외 체류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올해는 7개의 지역에서 지역 당 10명의 우수한 학생, 총 70명의 학생들을 일차적으로 선발 후 지역 결선 이벤트를 통해 최종 참가자 7명(지역당 1명)을 선발한다.

엔지니어링 아카데미의 결선 진출자(지역당 10명)들은 현지의 F1 경기가 치러지기 전 르노 스포츠 F1 팀의 피트 레인, 정비소, 모터홈 영역에 출입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아 르노 스포츠F1 팀 멤버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최종 7인의 선발자들에게는 항공과 숙박, 인피니티 차량뿐 아니라 자동차·모터스포츠 산업의 최첨단을 달리고 있는 일류 엔지니어들과 함께 정직원으로 일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강승원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르노-닛산-미쓰비시 얼라이언스를 통해 창출되는 전문 지식의 공유 및 폭넓은 협업을 바탕으로 설계됐다”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인피니티 기술을 직접 경험하고 향후 인피니티와 함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나갈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