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적용 ‘갤럭시A6’ 공개…글로벌 순차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적용 ‘갤럭시A6’ 공개…글로벌 순차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5.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갤럭시A6 시리즈.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2일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갤럭시A6·갤럭시A6플러스를 공개하고 5월 초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갤럭시A6는 5.6형, 갤럭시A6플러스는 6.0형이다. 18.5대 9 화면 비율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디자인으로 몰입감은 극대화하고 베젤은 최소화됐으며 한 손으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사용하면 3차원 입체 음향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한다.

갤럭시A6·갤럭시A6플러스는 F1.9 렌즈에 각각 1600만·24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하고 디스플레이 빛을 광원으로 사용하는 등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셀피 플래시를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의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

갤럭시A6플러스는 후면에 듀얼 카메라를 탑재해 사용자는 직접 보면서 배경을 부드럽고 흐릿하게 처리하는 보케(Bokeh) 효과를 조정할 수 있으며 빛 망울의 모양도 하트·별 등 다양한 형태로 변경 가능하다.

갤럭시A6 시리즈는 얼굴 인식으로 스마트폰 잠금을 해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텍스트(번역·환율), 음식, 메이크업 등 모드를 선택한 후 피사체에 카메라를 갖다 대면 실시간으로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빅스비, 동시에 자주 사용하는 2개의 애플리케이션을 한 번에 실행할 수 있는 앱 페어, 데이터·이미지를 백업할 수 있는 삼성 클라우드를 제공한다.

색상은 블루·블랙·라벤더·골드 등 총 4가지며 출시되는 모델과 색상은 지역별로 상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