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로수길서 V40 씽큐 펜타 카메라 체험”
상태바
LG전자, “가로수길서 V40 씽큐 펜타 카메라 체험”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10.1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오는 28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V40 씽큐 체험존을 운영한다.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V40 씽큐의 펜타(5개) 카메라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체험존은 서울·부산·대구·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총 35개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성능을 활용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가로수길 체험존을 방문하면 V40 씽큐로 여권·증명사진 인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유튜브 1인 크리에이터들이 V40 씽큐를 활용해 고화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오픈 스튜디오도 운영한다.

촬영 장비나 장소가 없어 고화질의 콘텐츠를 만들지 못했던 1인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V40 씽큐스퀘어에서 상담 후 예약 가능하다.

크리에이터 전문 강사들의 콘텐츠 제작 강의, UX 체험 투어,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V40 씽큐는 카메라 렌즈가 받아들인 빛을 디지털 데이터로 변환하는 역할을 하는 이미지 센서와 이미지 센서를 이루는 최소 단위인 센서 픽셀이 커져 밝고 또렷한 사진을 제공한다.

후면은 표준(1200만)·초광각(1600만)·망원(1200만) 등 3개의 카메라, 전면에는 800만 화소 표준 렌즈와 500만 화소 광각 렌즈 등 2개의 카메라가 탑재됐다.

사진 구도 때문에 사용자가 이리저리 움직일 필요 없이 다양한 화각과 줌을 이용해 인물과 배경에 맞는 사진들을 한 번에 찍을 수 있다. 서로 다른 렌즈가 인물과 배경을 정확하게 구분해내기 때문에 배경을 흐리게 하거나 색상을 지정해 인물만 강조하는 아웃포커스 기능도 가능하다.

선택한 부분만 움직이는 사진으로 만들 수 있는 ‘매직 포토’, 사진관처럼 조명을 비추는 듯한 효과를 내는 ‘3D 조명효과’,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추천한 색상으로 화장 효과를 내는 ‘메이크업 프로’ 등 재미있는 콘텐츠를 쉽게 만들고 공유하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