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연차보고서 경연대회 미국 ‘ARC 어워즈’ 3개 부문 수상
상태바
현대차그룹, 연차보고서 경연대회 미국 ‘ARC 어워즈’ 3개 부문 수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10.1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머콤이 주관하는 연차보고서 경연대회 ‘2018 ARC 어워즈’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선정된 간행물은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 내용을 담은 ‘2017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 한 해 동안의 국내·외 경영 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2017 현대차 지속가능보고서’, ‘2018 기아차 지속가능보고서’다.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는 각 부문별 최고 출품작에게만 수여되는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으며 현대차 지속가능보고서는 PDF버전 연차보고서 부문 은상, 기아차 지속가능보고서는 전문적인 연차보고서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2회째를 맞은 ‘ARC 어워즈’는 기업 홍보물 부문 세계 3대 어워즈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으며 출품작 중 독창성, 품질,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매년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2017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는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체계와 주요 사회공헌 사업을 정리한 홍보물로 비영문 연차보고서 국제 부문에서 각 부문별 최고 출품작에게만 수여되는 대상을 수상했다.

현대차그룹은 2004년부터 매년 그룹 사회공헌백서를 발간해오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제31회 ‘머큐리 어워즈’에서 현대차그룹 사회공헌백서 ‘2016 무브먼트’가 부문 최우수상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그룹의 연차보고서가 우수성을 입증 받으며 사내외 부분에서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사회공헌백서와 연차보고서를 통해 현대차그룹의 경영활동과 사회책임경영에 대한 명확한 정보 제공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