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아스트로 브랜드 ‘G’ 라인업에 편입…게이밍 헤드셋 재출시
상태바
로지텍, 아스트로 브랜드 ‘G’ 라인업에 편입…게이밍 헤드셋 재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10.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는 아스트로(ASTRO) 제품을 로지텍G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아스트로 게이밍은 프리미엄 오디오, e스포츠 기기 제작 업체다. 재출시 제품군에는 A40 TR 헤드셋, A40 믹스앰프 프로(MixAmp Pro) TR, A10 헤드셋 등과 함께 엄선된 액세서리가 포함됐다.

믹스앰프 프로 TR은 돌비 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 프로세싱 기능을 갖추고 있어 A40 TR헤드셋에 게임 사운드·음성 통신을 지연·간섭 없이 전달한다.

게임 보이스 밸런스 조절, 마스터 볼륨 컨트롤·4가지 이퀄라이저(EQ) 설정 등이 게이머의 손끝에서 모두 이뤄져 직관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다.

A40 TR 헤드셋은 토너먼트와 같은 시끄러운 환경에서는 차폐 스피커 태그, 인조 가죽 노이즈 캔슬링 이어 쿠션, 쿠션형 헤드밴드, 분리형 음성 마이크가 포함된 모드킷을 추가했다.

VR 게이머의 경우 A40 TR을 활용해 HTC 바이브, 오큘러스, PS VR에 적합한 몰입형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PS4 사용자는 A40 TR 헤드셋을 컨트롤러의 3.5mm 잭에 직접 연결해 스테레오 사운드와 음성 채팅을 할 수 있다.

A10 헤드셋은 게임을 위해 튜닝된 아스트로 오디오를 통해 모든 주파수·볼륨 레벨에서 선명하고 정밀한 게임 사운드를 제공한다.

마이크를 올리고 내리면 마이크의 온·오프가 가능하며 단방향 마이크와 인라인 볼륨 컨트롤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에 방해 받지 않고 게임에 집중할 수 있다. 착용하기 편안한 구조로 설계돼 장시간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아스트로는 프로 게이머와 게임 마니아를 위한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을 제작하는 e스포츠 브랜드”라며 “로지텍 G와의 시너지 효과로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오디오 장비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