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중국 인기 화장품 브랜드 ‘한아(ANYA·韓雅) 화장품’ 임직원 단체 관광 수요를 유치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아화장품은 2008년 중국 시장을 타깃으로 중국 항저우에 설립된 기업으로 중국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전략으로 설립 3년 만에 매출액 300억원을 돌파한 화장품 제조·판매회사다.
베이징·상하이·항저우 등 중국 전역 16개 도시의 ‘한아화장품’ 임직원 600여명은 이날 또는 20일에 방한한다. 이번 단체 방한은 중국내 한국행 단체 여행객 규제 조치 이후 최대 규모다.
이들은 24일까지 서울 명동, 동대문, 강남 일대를 돌며 한국 화장품 시장을 견학하고 한중 화장품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안병석 아시아나항공 중국지역본부장은 “이번 단체 방한을 시작으로 한중 양국 간의 문화 교류가 다시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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