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인하대 학생들과 사랑나눔 일일카페
상태바
대한항공, 인하대 학생들과 사랑나눔 일일카페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8.3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이 일일카페 한정판 티셔츠 및 기념품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은 30일 서울 삼성동 ‘유익한 공간 2호점’에서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를 열었다.

‘인하대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름 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인하대 미술과 학생의 재능기부로 진행된 ‘캐리커쳐로 떠나는 행복여행!’, 인하대와 봉사동아리 활동에 대해 소개하는 ‘클릭! 인하대’, 물풍선을 활용한 게임이벤트 ‘도전 풍선왕!’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돼 방문자들을 나눔이 있는 ‘특별한 여름 여행’으로 이끌었다.

또 나눔을 표현한 행사 티셔츠의 제작과 지원은 아트캐주얼 브랜드 ‘버트니’가 후원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대한항공이 글로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11년부터 격월로 진행하고 있는 ‘사랑나눔 일일카페’는 21회째를 맞는 대표적 나눔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부터는 매회 신규 단체들과 함께하는 운영방식을 도입해 그 첫 주인공으로 선정된 인하대학교와 함께 행사를 진행했다. 이후에도 희망 단체는 SNS를 통해 단체소개, 희망일정, 특기 또는 참여 아이디어 등을 제출해 행사 참여를 지원할 수 있다.

행사를 정기 후원할 수 있는 ‘일일카페 지기’ 제도도 새롭게 마련돼 나눔의 뜻을 가진 이라면 누구나 행사 후원에 힘을 보탤 수 있게 됐다.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국제아동돕기연합’을 통해 기아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는데 쓰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