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국여행업협회(KATA)와 ‘방한 외국인 유치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인바운드 수요 진작을 위해 공동협력 사업을 추진한다.
KATA에서 선정한 외국인 대상 우수 여행상품은 11월 중순부터 아시아나항공 해외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된다.
올해 7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한 아시아나항공은 전 세계 23개 국가에서 개별 운영 가능한 글로벌 홈페이지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해외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되는 우수 여행상품은 하나투어ITC, 코레일관광개발, 파라다이스투어, 판문점트레블센타, 코스모진 등 5개 여행사의 12개 상품이다.
문명영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은 “KATA와의 협력은 해외발 인바운드 수요의 저변을 확대하는 계기”라며 “정부에서 정책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지방 관광 활성화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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