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멤버십 할인·휴대폰 소액결제·제휴사 포인트 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방문 1억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하나의 앱으로 주변의 편의점·영화관·카페 등 제휴 브랜드에서 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 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지난해 1월 출시됐다.
출시 이후 누적 가입자 450만명, 누적 방문 수 1억건, 하루 평균 31만건의 방문수를 기록했다. 1년 동안 U+멤버스에서 총 240만건의 제휴사 멤버십 발급이 이뤄졌고 월 누적 28만명의 고객이 광고보기 적립금으로 통신요금을 할인받았다.
이용자 데이터 분석 결과 전체 고객 중 여성이 52%, 남성이 48%로 집계됐다. 세대별로는 20대가 31%로 가장 높았고 30대(25%), 40대(23%), 50대(12%), 10대(5%) 등의 순이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출시 1주년 기념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U+멤버스 고객 가운데 U+모바일 이용 고객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출석 일수별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500명), 치킨교환권(200명), 영화관람 패키지(100명) 등을 증정한다. 출석 일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U+멤버스 출시일인 24일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케익(200명)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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