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서 친환경차 전시회 5월 개막…사전등록시 무료관람 등 혜택
상태바
코엑스서 친환경차 전시회 5월 개막…사전등록시 무료관람 등 혜택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9.03.2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가 오는 5월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 ‘EV TREND KOREA 2019’ 개막을 앞두고 무료 관람이 가능한 사전등록 신청을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전시회는 친환경 EV의 민간보급 확대에 기여하고 시민들에게 EV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시작됐으며 오는 5월2~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개막을 앞두고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위한 사전등록 신청과 페이스북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등록은 개인과 5인 이상 단체 등록이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전시회 무료 관람, 하이패스 입장, 전시회 실시간 정보 제공 등 편리한 관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등록은 다음달 14일까지 ‘코엑스 MICE’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EV TREND KOREA 2019’ 페이스북에서는 다음달 14일까지 사전등록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등록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마블 소형 공기청정기(5명), 카카오프렌즈 보틀(10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30명)이 제공된다.

EV TREND KOREA 관계자는 “친환경자동차 전시회답게 포르쉐, 테슬라, 현대차, 기아, 닛산, 쉐보레, 북경자동차, 디피코 등 국내·외 완성차 브랜드들이 참가해 대표 친환경 차량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