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국립암센터에 퓨리케어 정수기 200대 기증
상태바
LG전자, 국립암센터에 퓨리케어 정수기 200대 기증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3.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최근 경기도 고양시 국립암센터에 ‘퓨리케어 슬림스탠드정수기’ 156대,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44대 등 총 200대의 정수기를 기증한다고 25일 밝혔다.

국립암센터는 2000년 3월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암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와 진료를 통해 암 발생률과 사망률을 낮추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철저한 위생과 탁월한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퓨리케어 슬림스탠드정수기’는 스탠드정수기 최초로 저수조 없이 직수관을 통해 냉수를 공급하는 직수형 냉수시스템을 갖췄다.

탁상형정수기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도 인기가 높은 직수형 정수기다. 직수방식은 물이 고여 있는 저수조가 없어 세균 번식 등을 걱정하지 않아도 돼 위생적이다.

두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모두 LG전자 신개념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을 통해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관을 제외한 내부 직수관을 1년마다 무상으로 교체받아 새것처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고온살균과 고압세척으로 제품을 99.9% 살균해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한다.

이상윤 LG전자 한국B2B그룹장 부사장은 “국립암센터발전기금과 협력해 암환자들의 삶의 질에 도움을 주고 국민들의 건강을 증진하기 위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