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소녀시대 수영 모델 다목적 럭셔리 SUV ‘XT5’ 광고 온에어
상태바
캐딜락, 소녀시대 수영 모델 다목적 럭셔리 SUV ‘XT5’ 광고 온에어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3.2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녀시대 수영이 출연한 다목적 럭셔리 SUV ‘XT5’ 광고 영상 캡처 이미지. <캐딜락 제공>

캐딜락이 29일 다목적 럭셔리 SUV XT5의 광고 모델 수영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천혜의 섬 제주도를 배경으로 XT5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여유로움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수영은 힐링을 콘셉트로한 tvND의 프로그램 ‘즉석합승버라이어티 – 타실래요’를 통해 제주도를 찾은 히치하이커들과 고민을 나누고 대화 속에서 ‘나만의 힐링’을 찾아간다. XT5의 넓은 공간과 부드러운 주행 성능, 정숙성은 탑승자들이 편안하게 대화하고 안전하게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정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장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여유로운 공간성, 최첨단 안전 성능 등을 갖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라며 “새롭게 공개하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주의 자연 경관과 어우러진 XT5의 디자인과 특별한 매력을 새롭게 보여준다”고 말했다.

주요 TV와 라디오를 통해 공개된 새로운 XT5 광고 캠페인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