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더나음·싸이클린·큐비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상태바
NHN·더나음·싸이클린·큐비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7.1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업계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10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NHN, 더나음, 싸이클린, 큐비, 렉시아, 린인터내셔널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NHN은 영상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다음달 1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사항은 영상 제작 경험 5년 이상자로 애프터 에펙트·프리미어 어도비 프로그램 툴 능숙자, 디자인 감각과 영상 편집 감각이 뛰어난 자이다. 우대사항은 게임회사 재직 경험자, 에이젼시에서 게임관련 홍보성 소재제작 경험자이다.

더나음은 웹·시각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해당경력 3년 이상자, GTQ 그래픽기술자격 1급 보유자이다.

싸이클린은 웹 디자이너·SNS 콘텐츠 제작·기획자 등의 분야의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일본어 능통자, 해당 업무 2년 이상경험자는 우대한다.

큐비는 UI 디자이너 분야 신입·경력직을 모집한다. 오는 15일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 ios·Android 서비스 런칭 경험자, 디자인 에이전시 경력자, 기획`개발팀과 협업 경험자이다.

렉시아는 유니폼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운전면허 소지자이다. 우대사항은 일러스트 툴 활용이 능숙한 자, 해당 업무 3년 이상의 경력자이다.

린인터내셔널은 패션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5일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5년 이상 경력자이다. 우대사항은 입찰 경험자이다.

이밖에도 한국경제TV(웹운영·기획보조·채용시까지), 한국낚시채널(웹디자이너·10일까지), 제니엘 기업정보(KBS 드라마 제작 스텝·채용시까지), 티알엔(종합편집&인서트 제작·채용시까지), 예일기획(편집디자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