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엔씨소프트·카카오 등 디자인 전문인력 채용
상태바
컴투스·엔씨소프트·카카오 등 디자인 전문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9.1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업계가 신입·경력사원 채용소식을 전하고 있다.

18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지에스아이티엠, 컴투스, 엔씨소프트, NS홈쇼핑, 카카오, 에몬스가구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에스아이티엠은 GUI 디자인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8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실무 파트장 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의 커머스·금융·멤버십 등 다양한 서비스의 프로젝트 경험 보유자이다. 우대사항은 UX프로젝트 참여·경험 보유자이다.

컴투스는 캐릭터 콘셉트 원화 부문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3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반실사·리얼·캐쥬얼 등 다양한 콘셉트 제작이 가능한 자이며 우대사항은 북미나 글로벌 프로젝트 경험자이다.

엔씨소프트는 게임 UI 에디터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다음달 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NC TEST, 2차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의 모바일 게임 개발 경험자이며 우대사항은 엔진 에디터 사용이 능숙한 자이다.

NS홈쇼핑은 브랜드 디자인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인성·직무적합성검사, 1차 면접, 채용검진, 2차 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디자인 관련 인턴십 경험 보유자는 우대한다.

카카오는 웹 서비스 개발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개발 경력 2년 이상의 경험자이며 우대사항은 NoSQL 기반 개발 경험 보유자이다.

에몬스가구는 가구디자이너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다음달 3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의 디자인·상품MD, 기획 유경험자이며 우대사항은 동종업계 가구개발 경험 보유자이다.

이밖에도 광고천하(프리랜서 편집디자이너·채용시까지), 애플코리아(크리에이티브·채용시까지), CBS(자막CG·채용시까지), 건아정보기술(제안서·프리젠테이션 편집 디자이너·다음달 5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