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패션플랫폼 무신사와 마케팅 협력…밀레니얼 세대 공략
상태바
KT, 패션플랫폼 무신사와 마케팅 협력…밀레니얼 세대 공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10.1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현진 KT 5G사업본부장(왼쪽)과 심준섭 무신사 인프라부문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T 제공]
박현진 KT 5G사업본부장(왼쪽)과 심준섭 무신사 인프라부문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T 제공]

KT가 패션 유통플랫폼 무신사와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Y프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2003년 설립된 무신사는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 스토어’,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는 ‘무신사 매거진’,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무신사 스토어는 3500개의 브랜드가 입점돼 있는 온라인 스토어로 550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이 중 20대 가입자는 350만명으로 이는 국내 20대 인구 중 약 51%에 해당한다.

KT는 무신사와의 MOU를 통해 KT Y프렌즈 프로모션, KT 멤버십 제휴, KT 기프트박스에서 무신사 접속 시 데이터무과금 적용 등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전방위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Y프렌즈’는 1020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으로 KT만의 차별화 마케팅이다. 1020세대 중 KT 5G 슈퍼플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5명이 Y박스 애플리케이션 내 ‘Y프렌즈’에 모일 경우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웰컴 패키지와 제휴사 할인쿠폰 등 계절별·테마별 시즈널한 혜택을 제공한다.

웰컴 패키지는 무신사 스페셜 사은품으로 마크곤잘레스 투웨이백·오아이오아이 스웨트 셔츠·키르시 스웨트 셔츠 중 한 가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오는 12월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Y박스에 가입한 후 KT 5G 슈퍼플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 4명의 KT 5G 슈퍼플랜 고객을 초대해 혜택 박스를 완성한 후 원하는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Y박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외에도 세 가지 ‘Y프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Y프렌즈 혜택박스를 만든 후 한 명의 친구를 초대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또 5개의 Y프렌즈 혜택박스를 최초로 완성한 고객에게는 오프화이트x리모아 캐리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5명의 친구를 모아 1개의 혜택박스를 완성한 고객에게는 격주로 5명을 추첨해 나이키 사카이 콜라보 스니커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