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웨어러블 오디오 ‘보스 프레임’ 선글라스 출시
상태바
보스, 웨어러블 오디오 ‘보스 프레임’ 선글라스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1.1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가 오디오 시스템과 증강 현실(AR) 플랫폼이 결합된 웨어러블 오디오 ‘보스 프레임’을 국내 출시했다.

보스 프레임은 선글라스 실루엣에 보스의 초소형, 초박형, 초경량 음향 시스템이 탑재돼 소비자는 스트리밍, 전화, 음성비서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완전 무선 이어폰과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며 초소형의 매우 얇은 음향 패키지는 이어버드나 따로 부착된 구성품이 아닌 양쪽 선글라스 다리 내부에 이음새 없이 탑재돼 사용자에게만 사운드를 전달한다.

선글라스 오른쪽 다리에 초소형 마이크와 다기능 버튼이 탑재돼 전원 온·오프, 모바일 기기와 페어링, 시리나 구글 어시스턴트 음성 비서 연결, 통화 또는 음악을 일시 정지하고 건너뛸 수 있다. 보스 커넥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추가적인 제어 기능도 제공된다.

보스 프레임은 최대 99%의 UVA/UVB 광선을 차단하며 무게는 45g을 구현했다. 균일하게 착색된 렌즈가 기본 장착돼 있으며 별매 옵션 제품인 비편광 블루 그레디언트 렌즈 또는 편광 실버 미러 렌즈로 쉽게 교체 가능해 취향에 맞게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리튬배터리가 탑재됐으며 기본 구성품인 포고 핀 케이블에 연결해 충전하면 된다. 최대 3.5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고 대기시간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2시간 이내에 완전 충전할 수 있다. 얼룩 방지와 보관을 위해 천 파우치와 휴대용 케이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보스 프레임은 오디오 AR 플랫폼이 내장돼 보스 AR 기능과 호환 가능하며 향후 보스 AR 기능의 새로운 경험을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제공된다. 구글 어시스턴트와 보스 AR의 기능과 사용 여부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보스 프레임 알토 모델의 가격은 24만9000원이며 별도 판매되는 비편광 블루 그레디언트 렌즈와 편광 실버 미러 렌즈의 가격은 각각 2만7500원, 3만8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