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모터스튜디오 방문 시 스위티·세이프티·액티비티 등 ‘차’ 3종 증정
상태바
현대차, 모터스튜디오 방문 시 스위티·세이프티·액티비티 등 ‘차’ 3종 증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2.0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현대 차(茶) 3종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운전 습관 개선을 위해 국내 블렌딩 티 전문가와 함께 특별히 개발된 차 3종을 따뜻한 소식을 전달할 수 있는 엽서 형태 포장에 담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현대 차는 얌체 운전 등 운전 중 화가 나는 상황에서 마음 진정에 유용한 스위티(애플파이 티), 졸음운전 예방에 도움을 주는 상쾌한 느낌의 세이프티(페퍼민트 루이보스 블렌디드 티), 장거리 운전으로 피로한 기분일 때 마실 수 있는 액티비티(캐모마일 레몬밤 블렌디드 티)로 구성됐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나만의 현대 차’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운영되는 블렌딩 체험존에서는 차 재료를 활용해 방향제를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전문가와 함께 나만의 차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현대 차 블렌딩 클래스가 진행된다.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현장 캠페인과 함께 현대차는 온라인을 통해 현대차라는 언어유희를 재미있고 감성적으로 풀어낸 반전 영상 ‘아빠의 크리스마스 편’ 등 캠페인 취지를 따뜻하고 즐겁게 표현한 ‘현대 차(車)가 현대 차(茶)를 드립니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https://www.youtube.com/user/AboutHyundai)을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