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기가인터넷’ 서비스 출시…“광랜보다 10배 빨라”
상태바
SK브로드밴드, ‘B 기가인터넷’ 서비스 출시…“광랜보다 10배 빨라”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10.3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보다 빠른 인터넷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부합코자 ‘B 기가인터넷’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B 기가인터넷’ 서비스는 기존 광랜(100Mbps) 서비스보다 10배 빠른 최대 1Gbps의 속도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1GB 용량의 콘텐츠를 다운 받는데 8초가 걸리는 속도다.

SK브로드밴드는 속도별로 B 기가인터넷 라이트(500Mbps), B 기가인터넷(1Gbps)를 제공하고 B 기가 와이파이(표준형, 300Mbps)를 부가서비스로 제공한다.

3년 약정 시 부가세 별도로 B 기가인터넷 라이트은 월 3만원, B 기가인터넷은 월 3만5000원, B 기가 와이파이는 월 1500원이다. B전화와 B tv와 결합 시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B 기가 인터넷 출시기념으로 올해 말까지 10년 이상 장기우수 고객이 기가인터넷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스마트다이렉트 광랜(100Mbps) 요금(2만원)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올해 말까지 기가인터넷과 B tv(스마트형 이상)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면 기가 와이파이 임대료를 면제해 준다. 내년 4월말까지는 기가인터넷과 B tv(보급형 이상)을 동시 신규 가입하면 기가인터넷 요금 2천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이와 별도로 ‘속도 팡팡’ 기가서비스 신규 가입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2월 말까지 B 기가 인터넷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55인치 UHD TV(1명), 삼성 노트북(1명), SK텔레콤 스마트 빔(3명)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유선 기가인터넷 서비스를 먼저 출시하고 조만간 SK텔레콤 이동전화 서비스와 결합한 유무선 기가인터넷 결합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