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보이드 엘리트·HS 프로 등 헤드셋 신제품 7종 출시
상태바
커세어, 보이드 엘리트·HS 프로 등 헤드셋 신제품 7종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12.2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는 새로운 ‘보이드 엘리트’와 ‘HS 프로’ 게이밍 헤드셋 등 신제품 7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보이드 라인업은 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 보이드 RGB 엘리트 USB, 보이드 RGB 엘리트 서라운드 등이며 HS 라인업은 HS70 프로 무선, HS60 프로 서라운드, HS50 프로 스테레오, HS45 서라운드 등이 출시된다.

신제품은 커세어의 인기 스테디셀러 헤드셋인 보이드와 HS시리즈의 라인업에 오디오, 마이크 기능의 옵션과 편안함을 더했다.

몰입감 넘치는 7.1 서라운드 사운드, 멀티 플랫폼 호환성, 저지연 무선 연결, 다이내믹한 RGB 조명 등 다양하고 혁신적인 기능들을 적용한 신제품들은 연결방식, 소재, 디자인, 가격 등에 따라 제품군이 확장됐다.

보이드 엘리트 시리즈는 기존 커세어 보이드 게이밍 헤드셋의 고품질 게이밍 오디오, 장시간 지속되는 편안함, 뛰어난 빌드 품질을 토대로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됐다.

정밀 튜닝된 50mm 네오디뮴 오디오 드라이브는 주파수 범위를 20~3만Hz로 대폭 확장해 저음의 베이스를 포함한 다양한 주파수의 소리들을 정확하게 전달한다.

새롭게 설계된 전방향성 마이크는 디스코드 인증을 받아 깨끗한 음성을 전달하고 초극세사 소재의 플러시 메모리 폼 이어패드와 헤드밴드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보이드 엘리트 헤드셋은 게이머들이 요구하는 높은 수준의 성능, 품질, 편안함에 보이드 고유의 원형이 아닌 귀모양에 맞춘 아이코닉한 인체공학 디자인이 접목됐다.

보이드 엘리트 시리즈 3종은 다양한 연결방식으로 출시된다. 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은 PC·PS4 등에 초고속 2.4GHz 와이어리스를 통해 최대 12.19m까지 무선 연결할 수 있으며 배터리 수명은 16시간으로 7.1 서라운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이어컵 RGB 조명효과도 지닌다.

보이드 RGB 엘리트 USB는 7.1 서라운드 사운드와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RGB 조명효과가 탑재돼 사용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담을 수 있으며 PC의 USB 포트에 직접 연결이 가능하다.

보이드 엘리트 서라운드는 범용 3.5mm 단자를 통해 PC·PS4·태블릿·모바일 등 다양한 장치에 연결이 가능하고 PC에서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기도록 USB 어댑터를 함께 제공한다.

보이드 엘리트 라인업과 함께 출시되는 HS 프로 시리즈는 튼튼한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의 가벼운 설계와 금속 내부 헤드밴드의 프리미엄 빌드 품질을 유지하면서 오디오·마이크의 성능과 편안함이 구현됐다.

새로운 50mm 네오디뮴 오디오 드라이브가 뛰어난 음질을 전하고 탈부착이 가능한 단방향 마이크는 또렷하고 편안한 음성대화가 가능하다.

HS 프로 헤드셋은 7.1서라운드의 다중채널 조합으로 입체감있는 사운드를 지녀 음악·영화 감상·게임 중 음성채팅에서 고품질 오디오를 전하며 머리 모양에 딱 맞는 프리미엄 메모리폼 패드는 장시간 편안하다.

새롭게 출시된 커세어 모든 헤드셋 라인업은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5개의 사전 설정 오디오 프로필을 사용하거나 이퀼라이저 설정을 개인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하고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보이드 RGB 엘리트 USB와 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의 경우 RGB 색상·조명 효과를 원하는대로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