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출장 점검 신청하면 세탁기·김치냉장고 추가 무상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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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출장 점검 신청하면 세탁기·김치냉장고 추가 무상 점검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12.26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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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리플릿과 QR코드를 제공하고 QR코드 활용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제공]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리플릿과 QR코드를 제공하고 QR코드 활용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제공]

삼성전자서비스가 겨울철을 맞아 출장 점검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을 위해 고객의 가정을 방문했을 때 추가적으로 세탁기와 김치냉장고 등을 무상 점검하고 겨울철 사용요령 등을 알려주는 제도로 오는 2020년 2월 말까지 시행된다.

점검 항목은 세탁기 설치와 급·배수 호스 연결 상태 점검, 결빙 예방·결빙 시 조치 요령 안내, 김치냉장고 온도 설정, 김치 종류별 보관방법 안내 등 실제 겨울철 고객의 콜센터 문의·A/S 접수가 증가하는 내용들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겨울철 세탁기, 김치냉장고 사용·관리 방법이 기재된 리플릿과 QR코드도 제공해 자가점검과 조치 방법을 필요할 때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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