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TV 예능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G4 렉스턴 후원
상태바
쌍용차, TV 예능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G4 렉스턴 후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2.3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그십 모델 G4 렉스턴. [쌍용차 제공]
플래그십 모델 G4 렉스턴. [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플래그십 모델 G4 렉스턴을 후원하는 등 협력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미스터트롯은 오는 1월2일 오후 10시 첫 회가 방송된다.

전편인 ‘내일은 미스트롯’은 종합편성 채널 역대 최고시청률인 18.1%, 유튜브를 비롯한 디지털콘텐츠 조회수 1억뷰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켰다. 우승자(미스트롯 진) 송가인을 비롯해 정미애, 홍자 등 신선한 트로트 신예들을 배출하면서 대한민국에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여는데 공헌했다.

미스터트롯 최종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원과 쌍용차의 플래그십 모델 G4 렉스턴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G4 렉스턴은 대형 SUV 특유의 여유로운 실내 공간은 물론 고급 소재와 편의사양을 적용해 탑승객에게 최고 수준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초고장력강으로 제작된 쿼드프레임과 9에어백, 첨단 안전기술이 적용됐다.

디자인은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의 황금비례, 자연의 장엄한 움직임을 형상화했으며 품격 있는 내·외관 스타일로 플래그십 SUV 오너의 자부심을 갖게 한다. 넓고 탁 트인 운전 시야를 확보해 운전이 용이하며 전동식 사이드스텝을 적용해 어린이나 노약자도 편하고 안전하게 승하차할 수 있다.

지역 이동에 따라 듣고 있는 라디오 주파수가 변경돼도 동일 방송으로 자동 설정되며 한 번의 음성 명령으로 목적지 검색이 가능한 기능 등 혁신적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운전자에게 차별화된 감성품질을 제공한다.

쌍용차는 방송 일정에 맞춰 관련 내용을 페이스북(www.facebook.com/ssangyongstory),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ssangyongmotor_official/)을 비롯한 온·오프라인에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