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체험단 모집
상태바
캐리어냉장,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체험단 모집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8.0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냉장은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혀줄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체험단은 자신의 SNS 계정을 운영하면서 감성 인테리어 가전을 찾고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로 공식 SNS 채널과 홈페이지 내 모집 공고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단은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화이트, 민트콤비, 핑크콤비 중 1가지를 체험하게 된다. 체험 기간 동안 체험단 발대식 참석기와 제품 사용 후기를 업로드하면 체험한 냉장고는 체험자에게 증정된다.

체험 제품인 캐리어냉장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수요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고 있는 400~600리터(ℓ)대의 4도어 냉장고다. 실용적인 4도어 냉장고를 찾는 2030세대에서 김치냉장고와 냉동고 등 다양한 냉장고를 사용하는 4050세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캐리어냉장의 ‘피트인(Fit in)’ 라인은 빌트인 공간 깊이에 딱 맞는 설계를 적용해 제품 설치 시 냉장고 전면이 공간 밖으로 튀어나오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또한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다’는 슬로건처럼 소비자가 나만의 공간에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화이트, 민트, 콤비(화이트&민트) 3종에 7월 초 핑크 컬러를 추가로 출시하면서 총 4가지 컬러로 선택권을 넓혔다.

또 제품 내부의 ‘메탈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 내부 온도 유지와 벽면에 빠르게 냉기를 전달해 식자재의 신선함 유지 등과 같은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다. 크롬도금, 강화유리 선반, 냉장·냉동고 내 고효율 톱(TOP) LED 조명 등을 적용해 사용자의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살리면서도 각종 세균과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UV 청정제균’ 기능도 탑재됐다. ‘UV 청정제균’ 기능은 대장균과 식중독의 원인을 제공하는 포도상구균을 포함한 각종 세균과 음식물 냄새를 억제하는 기능을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