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하우스, ‘원픽 쿠폰’ 출시…기프티쇼 사용자가 브랜드 선택
상태바
KT 엠하우스, ‘원픽 쿠폰’ 출시…기프티쇼 사용자가 브랜드 선택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11.1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엠하우스는 소비자 선택형 상품권 ‘원픽(One Pick) 쿠폰’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선물받은 사람이 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기존 모바일 상품권은 교환 가능한 브랜드와 상품이 특정돼 선호하지 않는 브랜드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거나 근처에 교환처가 없는 경우 사용이 불편했다.

KT 엠하우스는 이러한 소비자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모바일 상품권을 받은 수신자가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소비자 선택형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

원픽 쿠폰은 카테고리가 커피, 편의점, 베이커리, 치킨, 피자로 나뉘어 있다. 카테고리별 최대 6개의 브랜드로 구성됐으며 수신자는 원하는 브랜드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브랜드의 기프티쇼를 다시 받는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커피 ‘원픽 쿠폰’을 받은 소비자가 쿠폰 내 링크를 통해 스타벅스를 선택하게 되면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기프티쇼가 재발송된다.

사내 상품명 공모를 통해 선정된 ‘원픽 쿠폰’은 선물받은 사람이 원하는 브랜드를 직접 고른다는 의미다.

KT 엠하우스는 출시 이후 카테고리 내 브랜드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KT 엠하우스 사업총괄 이정호 상무는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소비자 만족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B2B 상품으로도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모바일 상품권 이용 소비자의 니즈를 더욱 면밀하게 파악해 더 나은 상품과 편의를 제공하는 기프티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원픽 쿠폰’은 기프티쇼 앱 또는 기프티쇼 사이트(www.giftishow.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