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6월 무이자 할부·캠핑용품 무상제공 등 혜택
상태바
쉐보레, 6월 무이자 할부·캠핑용품 무상제공 등 혜택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6.01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는 5월에 이어 6월에도 ‘소중한 일상, 가족과 함께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쉐보레 스파크, 트레일블레이저, 말리부, 볼트EV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며 콤보 할부 선택 시 각각 70만원, 80만원, 150만원, 200만원의 현금이 지원된다.

또한 쉐보레 트래버스를 구매할 경우 1.5% 금리로 최대 48개월, 2.9%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상품이 제공되며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선택 시 200만원의 현금 혜택도 제공된다.

본격적인 야외 활동의 달을 맞아 캠핑과 차박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에어 매트가 제공되고 특정 재고 차량에 대해서는 루프 크로스 바 액세서리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이해 유용한 캠핑 용품과 무이자 할부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5월 가정의 달과 스승의 날에 이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다자녀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부부·교사·교직원은 물론 경찰·소방공무원과 군인(직업)에게 최대 3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증명서를 제출하면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시에는 각각 10만원, 20만원이 추가로 지원된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달 런칭한 비대면 온라인 구매 서비스 ‘온라인 숍’ 출시기념 이벤트를 6월까지 연장 시행할 예정이다. 카마로 SS 출고 고객들에게 인제 서킷 레이싱 체험권과 숙박 티켓 또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 바우처가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