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빕 3·빕 3 프로 출시
상태바
가성비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빕 3·빕 3 프로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07.11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어메이즈핏은 어메이즈핏 빕 3와 빕 3 프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어메이즈핏 빕 3 시리즈는 기능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돼 사용자의 편의성과 활동성을 한 단계 끌어올려주는 스마트워치다.

새롭게 출시된 어메이즈핏 빕 3 시리즈는 1.69인치 컬러 디스플레이로 크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2.5D 강화 유리와 지문 방지 코팅이 적용돼 전화·메시지·데이터와 같은 모든 알림을 깨끗하게 볼 수 있으며 50개 이상의 워치페이스를 원하는 대로 편집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80mAh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4일 연속으로 사용 가능하다. 4개의 위성 시스템을 지원해 정밀하고 정확하게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고 어메이즈핏 빕 3는 휴대전화 GPS 연결을 제공한다.

5 ATM(수심 50미터) 방수 기능이 있어 제품을 착용하고 수영이나 물놀이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60여개의 스포츠 모드를 지원해 스마트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실내·실외 걷기, 달리기, 사이클, 근력 운동, 요가 등 사용자가 더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운동 데이터를 추적, 기록, 관리한다. 특히 어메이즈핏 빕 3 프로는 오픈 워터 스위밍 스포츠 모드가 있어 물 속에서도 위치와 데이터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정밀한 헬스케어 기능이 탑재돼 최대 25초 만에 혈중 산소 포화도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심박수, 스트레스 지수, 여성생리주기, 수면 모니터링과 같은 필수 건강 데이터를 분석한다. 스마트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PAI 시스템을 갖춰 건강 관리 데이터뿐 아니라 일상 활동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분석해 개인별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

최고의 가성비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빕 3는 5만4900원이며 블랙·블루·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어메이즈핏 빕 3 프로의 가격은 6만4900원이며 블랙·크림·핑크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