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춘식이컵 역대 최고 흥행…6월 한 달간 7만1000여명 참가
상태바
한국타이어, 춘식이컵 역대 최고 흥행…6월 한 달간 7만1000여명 참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7.0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스포츠에 재미를 더하는 플랫폼 기업 ㈜카카오 VX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과 지난 6월1~30일 한 달간 개최한 스크린골프 대회 ‘한국타이어 춘식이컵’이 역대 최다인 7만1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프렌즈 스크린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스크린골프 이용객들과 소통을 한층 강화하는 동시에 타이어가 낯선 MZ세대를 대상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k)’의 이미지를 한층 친근하게 알리는 데 주력했다.

대회 기간 중 스코어카드 하단과 전면 이미지 등 경기 곳곳에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의 광고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딩 요소를 감각적으로 녹여내 글로벌 최상위 전기차 타이어 기술력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6월14일부터 약 2주간 프렌즈 스크린 한남점과 판교점에 각각 ‘한국타이어관’을 운영해 ‘아이온’ 브랜드의 로고와 제품을 강조한 공간을 구성해 실제 필드 대회와 유사한 현장감을 표현했다.

한국타이어 춘식이컵에 참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경험담은 온∙오프라인 상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기존 대회 대비 두 배가 넘는 참가자를 유치,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위상을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

한국타이어는 7월 중 대회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올마이티’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워셔액 무료 충전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골프 스코어와 관계없이 ‘행운 순위’에 따라 한국타이어 제품 증정권과 50%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10라운드 이상 참여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골프용품을 증정한다.

한편 프렌즈 스크린은 카카오 VX의 스크린 골프 브랜드로 누구나 쉽게 즐기고 함께 플레이하는 새로운 골프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정교한 코스 그래픽과 센서 측정 등 스포츠와 IT가 결합된 통합 골프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