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G마켓서 자동차용품 할인·라이브커머스 진행
상태바
불스원, G마켓서 자동차용품 할인·라이브커머스 진행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8.2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은 24일 하루 동안 G마켓 ‘슈퍼브랜드데이’에 단독으로 참여해 역대급 자동차용품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G마켓 불스원 슈퍼브랜드데이는 여름 휴가철 장거리 운행 후 운전자들에게 필수 관리가 필요한 차량용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불스원샷 플래티넘, 그라스 디퓨저 블루, 살라딘 원터치 살균캔, 엔진코팅제 골드 등 평소 G마켓 내 주요 인기 제품 구매 시 같은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불스원샷 플래티넘’ 제품을 구매하면 G마켓 단독 사은품인 불키 탈취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슈퍼브랜드데이 기간 동안 G마켓 내 불스원 공식스토어·스마일배송 전 제품에 ‘3단 중복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의 일반 쿠폰, 3개월 이상 G마켓 구매 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13% 할인이 적용되는 웰컴 쿠폰이 제공되며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20% 중복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제휴 카드를 이용해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행사 당일 오후 6시부터는 G마켓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인 ‘G라이브’가 진행된다. G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불키 캐릭터가 그려진 초보운전 스티커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그라스 차량용 방향제, 프리미엄 3in1 유리크리너, 물없이 간편 세차 등 사은품 3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전 10시, 오후 2시, 4시에는 ‘한정 수량 타임특가’ 이벤트가 진행돼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 공기청정기, 살균탈취캔 등 불스원의 인기 차량용 제품들을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G마켓 선물하기’ 버튼을 통해 불스원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