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수원·대전서 폴스타 2 전시·시승 ‘투 온 투어’ 진행
상태바
폴스타, 수원·대전서 폴스타 2 전시·시승 ‘투 온 투어’ 진행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9.1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스타는 오는 21일부터 10월31일까지 수원 광교와 대전 지역에서 폴스타 2를 전시하고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투 온 투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폴스타가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브랜드와 자사 전기 퍼포먼스 5도어 패스트백 폴스타 2의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전시·시승 행사다.

오직 온라인으로만 차량을 판매하는 폴스타는 지난해 4월 이후 현재까지 19번의 투 온 투어를 통해 약 28만명의 고객을 만나고 3000회가 넘는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등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투 온 투어는 오는 21일부터 10월31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23일부터 10월1일(추석 휴점일 28일, 29일 제외)까지 대전신세계 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점에서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며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폴스타 2와 전기차의 일반적인 주행 특성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서는 차량 출고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투 온 투어에는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를 통해 상품성이 대폭 강화된 폴스타 2를 전시할 계획이다. 업데이트 항목은 운전자의 주행 패턴을 학습·분석해 최적의 주행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도화된 티맵(TMAP), 뉴스와 파이낸스·팟캐스트(팟빵)·오디오북(윌라) 등이 추가된 티맵(TMAP) 스토어 그리고 단순 웹브라우징은 물론 일부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웹 브라우저 비발디(Vivaldi) 등이다.

한편 폴스타코리아는 지난해 1월 폴스타 2를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총 8번의 OTA 업데이트를 통해 총 38가지의 항목을 개선하거나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