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고객 편의·서비스 향상
상태바
한성자동차,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고객 편의·서비스 향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2.2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자동차 분당백현 서비스센터 전경. [한성자동차 제공]
한성자동차 분당백현 서비스센터 전경. [한성자동차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분당 지역 고객 편의성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20일 밝혔다.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는 지난 2008년 오픈 이래 15년간 분당 지역의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서비스센터다.

최근 분당 지역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 수요에 빠르게 대응하고 고객 편의성과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최신식의 신형 장비들과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인테리어 콘셉트를 도입해 확장 이전했다.

새롭게 단장한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7596m2(약 2298평), 지하 2층부터 지상 3층 규모의 시설로 탈바꿈했다. 기존 20개의 워크베이에서 17개를 추가해 총 37개의 워크베이(일반 정비 22개, 판금·도장 15개)로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에 대해 일반 수리는 월 최대 2200대, 사고 수리는 월 최대 400대까지 가능하다.

특히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판금 계측과 바디수리 장비, 알루미늄 수리 작업장, 메르세데스-벤츠 전용 얼라이먼트 장비 등의 전문 정비 장비들을 도입했으며 전문 테크니션의 수도 지속 충원할 계획이다.

실내는 메르세데스-벤츠 최신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방문 고객들이 더 편안하게 대기하면서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고객 중심의 동선과 공간 구성을 기반으로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대기하고 있는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 고객 대기 공간 내 TV존, 방문 및 대기 고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와 다과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는 이번 확장 이전을 기념해 타이어 2본 또는 3본 교체 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여행용 보스턴백, 타이어 4본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미니 트래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