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 브랜드 ‘이노뷔’ 구매시 토트넘 홈경기 관람 경품
상태바
금호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 브랜드 ‘이노뷔’ 구매시 토트넘 홈경기 관람 경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3.26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는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이노뷔(EnnoV)’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일부터 구매고객에게 사은품과 경품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금호타이어 신제품 ‘이노뷔’를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GS차지비 5만원권 충전권(4개 구매시)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VIP 티켓, 왕복 항공권, 숙박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노뷔’를 구매한 고객에게 겨울용 EnnoV Winter 제품을 30% 할인받을 수 있는 재구매 할인 쿠폰도 같이 지급된다.

이노뷔는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차세대 전기차 전용 타이어이다. HLC 기술은 전기차와 같은 고하중 차량에서 일반 제품 대비 동일한 공기압 조건에서도 더 높은 하중을 견딜 뿐만 아니라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는 구조 설계 방식이다. 금호타이어는 미래 모빌리티의 혁신을 가져올 HLC기술을 기반으로 전기차의 한계를 뛰어넘어 모든 성능이 안정적으로 구현되도록 이노뷔를 설계했다.

이노뷔는 사계절용 EnnoV PREMIUM, 겨울용 EnnoV Winter, 롱마일리지용 EnnoV SUPERMILE 3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 중 EnnoV PREMIUM은 세계 최초로 전 규격(29개 규격)에 HLC기술을 적용해 어떠한 주행 환경에서도 최고의 주행성능, 승차감, 내마모 뿐만 아니라 저연비 성능까지 완벽하게 제공한다.

또한 이번 출시되는 이노뷔에 ‘금호 만족 보증제’을 적용한다. 금호 만족 보증제는 금호타이어 이노뷔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스페셜 무상 보증제도다. 이노뷔를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4개 구매한 고객이 제품에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100% 교환 또는 환불해 준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이노뷔는 전기차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금호타이어 혁신제품으로 앞으로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최상의 타이어를 지속적으로 개발·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이노뷔를 통해 기존 EV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차세대 모빌리티의 혁신기술을 기반으로 전기차 시장의 혁신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며, 이를 통해 퍼포먼스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제고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