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ag’ 초경량 초소형 무선 이어폰 ‘코츠부 MK2’ 런칭
상태바
소리샵, ‘ag’ 초경량 초소형 무선 이어폰 ‘코츠부 MK2’ 런칭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4.04.0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리샵은 일본 프리미엄 음향 기기 제작 브랜드 ‘ag’의 무선 이어폰 ‘코츠부 MK2’를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ag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하이엔드 사운드를 구현하는 브랜드 final의 자회사로 오랜 연구와 세심한 설계를 자랑하는 final의 음향 설계와 튜닝 방식을 채택하며 합리적인 금액대에 고음질 제품을 제작, 판매하는 브랜드다.

코츠부 MK2는 초경량을 자랑하는 자사 코드리스 이어폰 코츠부의 2세대 제품으로 새롭게 추가된 3가지 색상을 포함한 7가지의 파스텔톤 색상과 터치 컨트롤 비활성화 신기능을 선보이며 더욱 향상된 성능을 자랑하는 가성비 무선 이어폰이다. 특히 3.5g에 불과한 초경량 무게와 더불어 맞춤형 핏 설계, 파이널의 자명한 TYPE E TWS 이어팁을 통해 장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세심한 설계를 자랑하는 코츠부 MK2는 블루투스 5.2, SBC, AAC, aptX™ 코덱과 QCC3040 최신 퀄컴을 지원해 안정적이고 강력한 무선 연결을 제공하며 고성능 MEMS 마이크와 퀄컴 cVc™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깨끗하고 선명한 통화 품질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IPX4 생활방수, 싱글 이어 모드, 오토 페어링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ag의 코츠부가 MK 버전으로 돌아와 산뜻하고 통통 튀는 사운드로 최신 트렌드에 맞게 튜닝에 변화를 준 것이 매력적”이라며 “매우 가벼운 제품 무게와 달리 사운드에 대해 진지하고 무게감 있는 고민이 전달된다”고 말했다.

COTSUBU MK2의 출시 가격은 9만9000원이며 오는 14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