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 2024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 참여
상태바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 2024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 참여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4.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2024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GOCF)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2024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는 캠핑장 예약 플랫폼 땡큐캠핑이 주관하는 행사로 가평군·가평군야영장연합회가 후원한다. 국내외 아웃도어와 캠핑 장비 업체들이 야외 전시장에 관련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신개념 캠핑 축제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인 포드 익스플로러를 중심으로 브롱코·레인저 등 SUV와 픽업트럭 라인업을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의 참가자들에게 선보이며 특별한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땡큐캠핑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상담과 시승신청을 진행하고 현장의 부스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포드 굿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이번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에 참여하는 캠퍼들에게 안성맞춤인 포드의 차량을 적극 소개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께서 포드 부스를 방문해 차량을 직접 보시고 시승하며 좋은 경험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