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신규 로밍 서비스 이벤트…60형 UHD TV 등 증정
상태바
LG유플러스, 신규 로밍 서비스 이벤트…60형 UHD TV 등 증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7.1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신규 로밍서비스 3종을 알리기 위해 가장 마음에 드는 로밍 서비스를 직접 고객 투표로 선정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8월31일까지 고객이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투표를 통해 가장 선호하는 혜택을 선정하는 ‘와우! 유플 로밍 스타 오디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 오디션 시스템을 차용해 대국민 온라인 투표 형식으로 진행되며 유명 웹툰 작가 이현민씨가 웹툰 캐릭터를 통해 후보들의 공약(로밍 서비스)을 소개한다.

LG유플러스는 최근 2명 이상의 동행자와 함께 가입하면 국내 최저가로 데이터 로밍을 제공하는 ‘투게더 할인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출시했다.

LG유플러스는 휴대전화 분실 시 이상 과다 사용으로부터 보호하는 ‘로밍 폭탄 보험’, 부킹닷컴 이용 시 국내외 요금을 할인해주는 제휴 서비스 제공 등 여름휴가 성수기에 맞춰 신규 로밍 서비스를 잇달아 선보인 바 있다.

고객들은 3개의 후보에 대해 직접 투표하고 투표 결과에 따라 60형 UHD TV, LG 포터블 스피커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가 부킹닷컴 제휴 서비스까지 이용할 경우 추첨을 통해 국내 매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을 20명에게 추가로 주는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5일이다.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김준형 상무는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보험, 호텔, 요금 할인 등의 신규 로밍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안내하고 고객에 덤으로 경품까지 주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