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센터, 23~29일 지하 레스토랑 30% 할인 축제
상태바
서울파이낸스센터, 23~29일 지하 레스토랑 30% 할인 축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5.1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광화문의 서울파이낸스센터(SFC)가 오는 23~29일 지하 유명 레스토랑의 메뉴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서울파이낸스센터 데이트위크’를 개최한다.

SFC몰 15주년을 기념해 19개 레스토랑의 메뉴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다이닝 페스티벌이다.

특급호텔 출신 주방장이 선보이는 정통 일식 키사라, 파인다이닝 중식 싱카이, 치즈요리 전문 유로피안 레스토랑 유로구르메, 정통 타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리틀타이, 북인도 왕실 요리로 유명한 강가 등 모든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주중 점심을 제외한 평일 저녁과 주말 점심·저녁시간에 진행되며 서울파이낸스센터 태평로 광장에 전시된 데이트위크 조형물을 찍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행사 외에 국내 정상급 재즈아티스트의 공연도 열린다. 피아노와 드럼, 베이스로 구성된 고희안 트리오와 색소포니스트 신현필의 공연이 27일과 28일 오후 6시30분 SFC몰 태평로 입구에서 열린다.

총 475명에게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레스토랑을 이용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해 서울파이낸스센터 공식 이메일(sfcmall@sfckorea.co.kr)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레스토랑 4만원 식사권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