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원터치 에어로졸 타입 ‘살라딘 살균탈취캔’ 출시
상태바
불스원, 원터치 에어로졸 타입 ‘살라딘 살균탈취캔’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7.1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살균과 탈취가 동시 가능한 원터치 에어로졸 타입 ‘살라딘 살균탈취캔’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고농도 곡물 발효 에탄올이 함유돼 탁월한 살균·탈취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차량 내 세균에 대한 살균력이 99%에 달하며 암모니아 등 악취 원인 물질에 대한 탈취력 역시 99%로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신제품에는 폼알데하이드, 메탄올, IPBC, 글리옥살, 아세트알데하이드 등 5가지 유해 화학 성분이 무첨가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산 편백 오일과 감 추출물을 함유해 차량 곳곳의 세균과 악취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해 한층 쾌적한 운전 환경을 선사한다.

기존 유사 제품과 달리 고농도 에탄올을 적용해 사용 후 빠르게 건조돼 차량 내부가 젖거나 손상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또한 제품 내에 LPG 가스가 들어있지 않아 폭발로 인한 화재 발생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불스원 에어케어 담당자는 “요즘같이 운전 중 에어컨을 자주 사용하는 여름철에는 차량 내에 세균과 악취가 발생하기 쉽다”며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차량 내 세균과 악취의 근본 원인을 제거할 수 있어 쾌적한 운전 환경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