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스팅어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운영…방문세차·발렛·다이닝 서비스 등 제공
상태바
기아차, 스팅어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운영…방문세차·발렛·다이닝 서비스 등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5.2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아차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 <기아차 제공>

기아자동차는 23일 스팅어 출시 함께 스팅어 소비자만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 ‘더 멤버십 스팅어’를 선보인다.

전국 주요 서비스 우수거점에 스팅어 전용 프리미엄 존을 설치하고 정비·멤버십 예약부터 일반 상담까지 스팅어 관련 모든 문의, 안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팅어 전담 컨시어지 센터를 운영하는 것이다.

차량 구입 직후 실내 집중 클리닝 서비스인 에코 클리닝, 원하는 장소·시간에 방문해 차량 실내·외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방문 클리닝, 수도권 주요 백화점 주말 발렛 서비스인 프리미엄 발렛, 제휴 레스토랑에서 특별 구성된 코스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등 서비스 내용은 다양하다.

이외에도 변화와 도전을 즐기는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인생에 한 번쯤 도전해보고 싶을 만한 버킷 리스트를 체험 서비스로 제공하는 챌린지 버킷 리스트 프로그램,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어려운 서킷 드라이빙을 통해 스팅어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보는 서킷 챌린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초청행사도 펼친다.

또한 다음달 11~25일 김포에 위치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팅어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스팅어에 대한 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인 드라이빙 구루와 함께 스팅어를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다음달 15~18일 한국여자오픈 갤러리에서 총 500명을 대상으로 주행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다.

김창식 국내 영업본부장(부사장)은 “스팅어는 고급스러우며 다이나믹한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이라며 “고급차에만 적용하는 첨단사양과 멤버십,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